N°1. A/S 신청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4-04-05 11:40:43

조회 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박승리 고객님,


당사 서비스에 대해 문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수입원이 유통한 프리모 제품으로 확인되는데,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A/S 부품 교체가 필요하신 거면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는 지 글을 남겨주시면 정확한 부품을 조언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 부분 사진도 첨부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글로버 킥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로버 팀




[ Original Message ]

해당 킥보드 A/S 접수를 위해 다음 사항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정품 등록 인증 후 가능합니다.



1) 제품 번호

- REF :

- Lot No(시리얼 번호) :

2] A/S 요청 사유 :

(자세한 설명 기재 및 필요시 사진 혹은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요청 사유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정품 인증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A/S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버 킥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